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구매전 꼭 읽어주세요!

불량 접수 불가 사항

FROMROSE 프롬로즈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프롬로즈입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 전 애매한 상황이나 교환/반품 접수가 불가한 사항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착용하실 때 불량 또는 하자가 아닌 부분에 관하여 교환/반품을 접수 하실 경우에는 반품비가 청구될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전, 아래 공지사항을 꼼꼼하게 정독하여 주시고,

아래 내용에 해당하여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엔 일반 반품(배송비청구)으로 접수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상품이 도착하면 바로 상품을 확인하여 불량 여부를 체크하여 주시고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바로 교환/반품 접수를 해주세요.


상품을 착용하시거나, 빨래 및 수선등을 하시는 과정에서 발견되는 하자 등은 어떠한 보상도 해 드릴 수 없습니다.


저희 프롬로즈는 두번의 검수를 진행하여 꼼꼼하게 고객님께 전달 드리고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불량 상품은 당연히 보상 드려야 하지만, 외의 경우에는 저희가 책임 소재를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보상드리기 어렵습니다.


꼭 받아보신 뒤 불량 여부를착용하지 마시고 꼼꼼히 확인하여 바로 접수해주세요!






공지사항의 교환/반품 규정을 잘 읽어봐주시고 접수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불량 사항이 아닌 경우]




1. 초크 자국 및 표시 볼펜 자국


단추를 달 위치나 텍의 위치, 주머니 위치표시 등 상품을 만들 때 재단을 하는 경우 초크나 볼펜등으로 표시된 상태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불량 사유가 아니며, 대량 생산으로 상품이 메이킹 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분이라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세탁이나 물티슈 등으로 닦아낸 후, 뜨거운 다림질로 다리면 완화되는 사항이며,

이 외, 단추 위치나 텍 위치 등 표시 자국이 아닌 전혀 다른 오염 사항은 불량 문의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옷 구김


고객님깨 발송하기 전, 프롬로즈에서 스팀을 한번 진행 후에 패킹하지만 포장 및 배송 과정에서 상품이 움직이며 구김이 가는 사항이있습니다.

일반(스팀)다리미로 다려주시면 문제없이 착용 가능하신 부분입니다.



3. 옷 특유의 냄새


제품의 생산 과정에서 원단이나 생산처의 특유의 특정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상품이 패킹되어있으면서 냄새가 극대화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냄새가 심하다면 그늘지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걸어두시고, 하자가 없는지 체크 후 상품을 입기전에 스팀이나 세탁을 해주면 완화 되는점입니다.



4. 봉제 마감 및 실밥


상품이 대부분 공장에서 대량생산 되는 상품들이기 때문에 마감이 깔끔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검수 과정에서 최대한 꼼꼼하게 확인하여 제거하고 최대한 깔끔하게 정리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완벽하게 제거하기엔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발견시 쪽가위 등으로 가볍게 제거해주시면 상품 손상없이 착용가능합니다.



5. 원단 잡사(색사)


상품의 생산 과정에서 다른 색상의 잡사가 딸려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니트나 린넨의 경우에 많이 발견되며, 이러한 경우에는 잡사 부분만 핀셋으로 빼주면 상품의 하자없이 쉽게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면 티셔츠와 같이 잡사를 떼어내면 상품의 손상이 갈 것 같은 경우엔 먼저 제거하시지 마시고 교환/반품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6. 니트소재의 실 삐져나옴


니트소재의 경우 상품 제작과정에서 실과 실을 매듭처리하면서 외부로 실이 삐저나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올 풀림 사유가 아니며, 코바늘이나 뾰족한 도구로 니트 안쪽으로 밀어주시면 깔끔하게 착용 가능하십니다.



7. 린넨 소재 실뭉침


린넨은 소재의 특성상 얇고 뭉치는 성질이 있어 크지않은 선에서 실뭉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리며, 상품의 하자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문의사항에 접수해주세요.



8. 같은 상품의 사이즈나 컬러별 차이


상품 생산 과정에서 사이즈나 컬러별로 상품을 공정하는 과정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원단 염색 및 열처리 과정에서 원단이 수축을 동반하는 여러 사유로 약간의 사이즈나 컬러별 상품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컬러별로 원사가 달라지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같은 상품이라도 컬러별 질감의 차이도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컬러와 사이즈의 상품도 공정과정에서 1cm~3cm 의 오차가 발생 할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사항들은 불량 사항이 아니라 불량 접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9. 상품 페이지 내 디테일 및 컬러


상품을 착용한 모델컷의 경우, 그날 촬영한 날씨, 밝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실제 컬러감과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비슷한 컬러감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모니터의 해상도와 컬러감으로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와 가장 비슷한 컬러감은 상품 디테일컷을 참고하여 주시고, 여러 모니터로 사진을 비교하여 구매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



10. 팬츠 주머니 안감 보풀


데님 및 워싱 과정이 들어가는 제품은 워싱스톤의 마찰로 인하여 주머니와 안감의 보풀이 불가피하게 발생합니다.

자연스럽게 모든 상품에서 발견되는 현상으로 불량사항이 아닌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1.  데님 소재 모래 및 돌맹이


데님 및 워싱 과정이 들어가는 제품은 워싱스톤의 잔재인 모래 및 돌맹이 형태로 가끔씩 주머니 속에서 발견됩니다.

 최대한 검수 과정에서 제거중이나, 완벽히 제거되지 않은 경우엔 착용 전 털어주시면 상품의 하자없이 착용 가능합니다.



12. 코트 주머니 박음질


코트 부분의 주머니 부분은 핏과 늘어짐 방지를 위해 가봉처리를 하고있습니다.

봉제되어 불편한 부분은 가위나 칼을 통해 봉제선을 가볍게 제거하시면 하자없이 착용 가능하시며 가봉처리가 되어있지 않은 상품도 불량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3. 지퍼 고장


상품의 지퍼가 있는 경우, 새 상품이기 때문에 지퍼가 뻑뻑하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여러 차례 왕복으로 지퍼를 올려 내려 주시거나 여러번 착용하시다 보면 처음보다 부드러워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의 제품은 지퍼가 더욱 단단하게 고정되는 과정이 있어 닫히는게 힘들다 느껴지실 수 있는데, 이러한 경우엔 맨 윗 부분을 잡아 일자로 클로징 하여 부드럽게 한번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하의 제품 외에도 클로징이 잘 되지 않는 제품은 맨 윗 부분을 일자로 잡아 클로징 하면 보다 편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14. 물빠짐 및 이염


모든 상품의 컬러 의류는 염색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이염 및 물빠짐이 불가피하게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컬러의 상품을 착용 하실 때는 밝은 색과 마찰을 하였을때 밝은 색상의 상품에 이염이 생길 수 있기때문에 주의하여 착용해주세요.

위와 같은 이유로 발생한 오염은 불량 처리가 어려우며 화이트 게열의 상품을 더욱 주의하여 착용해주세요. (화이트 및 아이보리 컬러의 의류 및 가죽&천 소재 가방 등)

최대한 다른 컬러와 세탁은 피해주시고 드라이클리닝 권장드립니다.



15. 포장 OPP(투명봉투) 찢어짐 및 깨짐


가을 겨울 및 온도가 많이 내려가는 날씨의 경우 이동과정에서 기온이 많이 내려가 유리가 깨지는 현상처럼 봉투가 깨지거나 뜯어지는 현상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택배로 상품을 전달드리는 온라인쇼핑몰의 특성상, 위와 같은 현상에 대해 양해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